출처 - 헤럴드POP
그룹 걸스데이 멤버이자 배우 혜리가 장기용에게 커피차를 선물받고 고마움을 전했다.
28일 혜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"어르신이 보내주신 커피 잘 마셨습니다. 정신 없을텐데 이렇게 챙겨주다니 너무나도 감동 ㅠㅠ역시 장기용~~~~~ 멋지다 잘생겼다 최고야♥ 얼마 남지 않은 촬영 잘 끝내보겠습니다. 진짜 진짜 고마워 "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.
공개된 사진 속 혜리는 '간 떨어지는 동거'에 함께 출연했던 장기용의 커피차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. 드라마가 끝나도 여전한 우정을 자랑하는 모습이 흐뭇함을 자아낸다.
한편 혜리는 류준열과 공개 열애 중이다. 또한 올 하반기 방영예정인 KBS2 새 드라마 '꽃 피면 달 생각하고'에 출연한다. '꽃 피면 달 생각하고'는 엄혹한 금주령이 내려졌던 시대를 배경으로 선 넘는 네 청춘이 우정을 나누고 사랑에 취하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 퓨전 사극이다.
https://entertain.naver.com/ranking/read?oid=112&aid=0003503661
'류준열♥'혜리, 군대 간 장기용과 끈끈 "멋지다 잘생겼다 최고야♥"
[헤럴드POP=박서현기자] 그룹 걸스데이 멤버이자 배우 혜리가 장기용에게 커피차를 선물받고 고마움을 전했다. 28일 혜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"어르신이 보내주신 커피 잘 마셨습니다.
entertain.naver.com
댓글 영역